음악

George baker selection - I've been way too long

nullzone 2017. 12. 19.
반응형

George baker selection - I've been way too long


How can I say to you
I love somebody new
You were so good to me always
And when I see your eyes
I can't go on with lies
It breaks your heart
But I just can't hide

어떤 말을, 어떻게 해야 할까요
저 다른 새로운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요
당신은 항상 저에게 너무나 좋은 사람이었죠
당신을 눈을 보고 있노라면,
난 정말 거짓말을 할 수가 없어요
이런 말 하는게 당신 맘을 얼마나 아프게 할지 알지만,
나, 도저히 숨길수가 없네요


It, Oh, no
I, I've been away too long
Now I just can't go on
I've been away too-
I, I've been away too long
No, I can't feed so strong
I've been away too long

그건...정말로....
나, 나 너무나 오랫동안 떨어져있었어요
이제 이런 식으로는 도저히 계속할 수가 없어요
너무나 오랫동안요
나 너무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어요
안돼요. 나 이제 더 이상 강한척 못하겠어요
너무나 오랫동안 떨어져있었어요


Don't look that way to me
I hurts you so I see
But I just can't go on with lie
I gave you all I had
no there is nothing left
I may be wrong but
I'd better go now,oh,no

그런 눈으로 나를 보지 마세요
내가 당신을 힘들게 하고 있다는거 나도 알아요
하지만 나 계속 당신께 거짓말 할 수는 없잖아요
내가 가진 모든걸 당신께 드리고,
이젠 남은게 없네요
아마, 내가 잘못했을지도 모르겠지만,
그렇지만 이제 나는 떠나는게 더 낫겠네요


I, I've been away too long
Now I just can't go on
I've been away too-
I, I've been away too long
No, I can't feed so strong
I've been away too long

그건...정말로....
나, 나 너무나 오랫동안 떨어져있었어요
이제 이런 식으로는 도저히 계속할 수가 없어요
너무나 오랫동안요
나 너무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어요
안돼요. 나 이제 더 이상 강한척 못하겠어요
너무나 오랫동안 떨어져있었어요







반응형

'음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킬리만자로의 표범  (0) 2017.12.19
시간을 거슬러 - 김성면  (0) 2017.12.19
[거북이] 비행기  (0) 2008.09.08
[일기예보] 인형의꿈  (0) 2008.04.27
[안재욱] 친구  (0) 2008.04.16
[조성모] 다짐  (0) 2008.04.16
어느 똘마니의 이야기  (0) 2008.04.16
[블랙홀] 깊은 밤의 서정곡  (0) 2008.04.15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