낙서장

[펌] google.com 으로 장난치기

nullzone 2005. 11. 3.
반응형

Google.com을 치면 구글 홈페이지로 들어간다. 도메인으로 한 번 장난을 쳐 보기로 했다.

 

 

www.gooogle.com을 치니까... 어랏? 구글로 돌아온다. 구글이 확보한 도메인.

 

www.goooogle.com을 치니까... 이건 중국의 도메인 사재기 업체가 나온다.

 

www.g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앗, 이것도 구글로 돌아온다. 그러니까 한 개는 놓쳤구나 :-)

 

www.g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이것도 아까 그 도메인 사재기 업체다.

 

www.g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오, 이건 Web Frog라는 이름의 블로그로 연결된다.

 

www.go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무슨 건강 식품 파는 웹 사이트로 연결된다.

 

www.goo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이것도 아까 그 도메인 사재기 업체다. 존내 사 뒀네.

 

www.gooo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사이트는 안 뜨는데 누가 등록은 해 뒀다.

 

www.goooo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이것도 누가 등록은 해 뒀다.

 

www.gooooo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이건 구글이 등록한 걸로 나온다. 완전 전쟁이다.

 

www.goooooo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이것도 구글이 등록했다, 작정을 한 것 같다.

 

www.goooooooooooooogle.com을 치니까... 이것도 구글이 등록했다...

 

음... 아무래도 구글이 몇 번 자신의 도메인(???)을 빼앗기자 마구잡이로 등록을 한 것 같다. 계속 쳐 보는 게 무리니 아예 동그라미를 20개 정도 붙여서 등록정보를 조회해 봤다.

 

www.goooooooooooooooooooogle.com은 구글이 아니라 GLOBAL MEDIA ONLINE, INC라는 회사가 등록을 해 뒀다. 이 회사도 보통이 아닌 것 같다. 이 사이트 소개할 때 뭐라고 소개하려고 그러나? G 다음에 동그라미 20개? 이왕 시작한 거 그럼 동그라미 30개도 있을까 조회를 해 봤다.


www.g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gle.com은 정말 없을 줄 알았다. 그런데... 뉴욕 브룩클린에 사는 어떤 사람이 등록한 도메인이다.

 

아참... 이렇게 멍청하게 반복할 일이 아니라 도메인 네임에는 글자수 제한이 있지 않나. 국제 도메인은 63자까지 등록이 가능하다. 그러니 google의 동그라미는 최대 59개까지만 가능하다.

 

www.g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gle.com 또한 누군가 소유하고 있었다. 게다가 이 사이트는 구글의 패러디까지 하고 있다. 물론 사이트는 동작하지 않는다.

 

 

www.google.com에서 oo 대신 숫자 00을 입력하여 테스트를 해 보려 했으나 귀찮아서 그만둔다. 심심하면 누가 해 보든가.

 

반응형

댓글